본문 바로가기
고민해결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료 공개!! (윤택, 이승윤, 자연인 출연료)

by 김챌린 2021. 8. 14.
반응형

MBN 교양 프로그램인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료가 공개되었다!!!

 

나는 자연인이다에는 윤택과 이승윤이 출연하며 매주 자연인과 같이

 

생활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최고 시청률은 7%이고 요즘 시청률은 4%정도에서 왔다갔다 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출연료는 그동안 궁금증을 자아냈던 자연인 출연료뿐만 아니라

 

진행자 및 체험하는 사람으로 활약하고 있는 윤택과 이승윤의 출연료까지 모두 공개가 되었다.

 

<자연인 출연료>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자연인 출연료는 2박3일 촬영을 기준으로 1회당 50만원이라고 한다.

 

항간에는 외부와의 출입을 최대한 차단하고 지내는 자연인들을 섭외하고 출연하게 만들기 위해서

 

많은 출연료를 줄 것이라는 소문도 있었지만 생각보다는 적은 출연료인 것 같다.

 

얼마 전 윤택이 KBS 아침마당에 나와서 자연인의 출연료가 많지 않고,

 

그분들은 돈 때문에 출연하는 게 아니라고 하던 말이 사실인 것 같다.

 

<윤택 출연료>

윤택은 지난 10년간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MC를 맡고 있는데

2박 3일 촬영을 하는 것을 1회로 산정하며, 1회당 700만원이다.

 

1달에 2회분, 총 4박 6일을 촬영하므로 1달에 1400만원이라고 할 수 있다.

 

<'나는 자연인이다' 이승윤 출연료>

이승윤도 2박 3일을 1회분으로 취급하고, 이승윤은 회당 500만원을 받는다고 한다.

 

1달 2번, 총 4박 6일 촬영을 하면 1달에 1000만원이라고 할 수 있다.

 

<'나는 자연인이다' 재방료>

나는 자연인이다 프로그램이 MBN에서 재방송이 될 경우 재방송분에 대한 재방료가 존재하지만

 

MBN을 제외한 다른 방송사에서 '나는 자연인이다'가 재방송을 할 경우에는 재방료가 없다.

그동안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먹기 힘들었던 음식을 줘서 먹은 적도 많았는데

 

처음 애벌레를 튀겨주거나 했을 때는 입에 들어올 때까지 10년처럼 느껴질 정도였다고 한다.ㅎㅎ

 

하나 더 먹으라고 권유하는 자연인들도 있었지만 그건 더 먹지 못 했다는 등의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윤택은 1972년생으로 2003년에 S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SBS 개그 프로그램인 '웃찾사'에서 "좋아좋아~"라는 유행어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 윤택은 홀트아동복지, 밀알복지재단에서 홍보대사를 맡고 있다.

 

최근 KTV에도 출연한 윤택은 최근에는 캠핑과 차박의 재미를 느끼며 살고 있다고 전했다.

 

<'나는 자연인이다' 성우>

나는 자연인이다' 성우는 정형석이라는 성우 겸 영화배우이다.

 

서울예대 연극과 출신으로 2006년 데뷔하였으며 성우 출연료에 대해 밝혀진 바는 없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