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1일 1식 다이어트 3일차!( feat. 걷기 다이어트)

by 김챌린 2021. 5. 12.
반응형


드디어 1일 1식을 김밥으로 먹는 다이어트 3일차!!


김밥으로 하는 식단은 3일~길어도 5일정도생각하고


있는데 이제 3일차가 되었다. 감량률을 확인하고 식단을 바꿀 예정이다.

gs25에 음료수 사러갔다가 오늘은 분식집김밥 말고 


다른 김밥이 먹고 싶어서 두가지맛 김밥을 구매했다.ㅎㅎㅎ


처음 구매 해 본 치즈불고기김밥과 볶음김치김밥의 믹스.

 

 

 나는 개인적으로 두가지맛 중에서 치즈불고기김밥이 더 맛있었다.ㅎㅎㅎㅎㅎ


집에 들어와서 주말에는 보통 배달음식을 먹는데 오늘은 배달음식 대신 편의점행;;

 

편의점 다이어트 음식이 되었다.


편의점 도시락은 가성비가 별로인 거 같아서 잘 안 사먹는데 삼각김밥은 어쩌다가 라면에 먹으려고 산다.


근데 김밥도 잘 안 사먹게 되는데 샐러드김밥이랑 참치김밥이 비싼데는 4천원인 곳도 있으니깐

 

2천원짜리 김밥이면 가성비김밥으로 추천임.


편의점꺼 사도 될 것 같다.

 

스타벅스 생크림 카스텔라

집에서 김밥을 저녁으로 먹고서 쉬고 있는데 친구가 집근처 있는 카페에 가자고 해서 나왔다.

 

어차피 집에만 있으면 늘어지니깐 읽으려다가 만 책을 가져왔다.


일단 아메리카노 tall사이즈 시켜서 먹고 있는데 친구가 디저트를 먹어야된다며 저 생크림 카스텔라를 시켰다.

 

같이 먹으라고 했지만 나는 다이어트 마지막 날이기 때문에 먹고 싶은데 먹을 수 없었다.

 

결국 맛이라도 보고 싶어서 카스테라끝 쪽을 긁어서 정말 '맛'만 보고 포크를 내려놓았다.

 

다음에 오면 다른 디저트도 먹을거라고 다짐을 했다.ㅠㅠ

 

<3일차 다이어트 식단>

점심: 김밥1줄

간식: 마카롱 1개

저녁: 칡즙, 아메리카노

(친구가 3일 전에 준 마카롱이 계속 상온에 뒀었는디데 오늘도 안 먹으면 상할까봐

점심먹고서 1시간 지났을 때 걍 먹어버렸다;;)


그리고 몸무게는?

0.3kg 감량!!

 

(아무래도 점심먹고서 마카롱을 먹어서인가?ㅋㅋㅋ

일요일부터는 식단을 바꿔야될지도 모르겠다.

벌써부터 이런식으로 적은 감량이 되면 다이어트 할 맛이 안 날거 같다.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