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찌릿찌릿 담걸림 해결법

by 김챌린 2021. 6. 7.
반응형

담결림....

목이랑 어깨....완전 통증이 장난 아니었다...

핸드폰이랑 컴퓨터 하는 시간이 많았어서 그런건지

운동을 아예 안해서 그런건지 왜 이렇게 되었지ㅠㅠ

이거만 아니면 뭐든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만들었다....

돌아눕거나 고개만 돌려도 찌릿찌릿....덜덜

무슨 병 걸렸나하고 너무 무서웠다ㅋㅋㅋㅋㅋ

 

담결림 이유

디스크도 검색해봤었다 ㅋㅋㅋㅋ

검색 엄청 했다.. 어떻게 하면 담 걸린거 증상

괜찮아지는지?

정답은 쉬는거!

그리고 완화에 도움되는 건 스트레칭!!!

어깨뒤로 팔을 쭉~스트레칭하고~~~

앞으로도 쭉~~스트레칭~~~~~

 

몸 좀 괜찮아지면 공부를...???

bu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간은 망각의 동물이다!

이거만 나으면 뭐든 할 수 있을 거같았지만

평소처럼 모든 건 벼락치기행...

연휴 지나고 바로 2일동안 아픈 거였는데 진짜

아프면 아무 것도 할 수 없다는 걸 느꼈다 ㅠㅠ

그 뒤로는 규칙적으로는 못 하지만 생각나면

컴터하다가 가끔씩 스트레칭을 잠깐씩 해주고 있다.

반응형

댓글